GKL소식

그랜드코리아레저(GKL), 설 명절 맞아 취약계층에 따뜻한 정 나눠

2024/02/07

그랜드코리아레저(GKL), 설 명절 맞아 취약계층에 따뜻한 정 나눠
- 설 명절을 맞이하여 소외 이웃과 만두 빚기 행사 및 명절 음식 나눔 활동 펼쳐

그랜드코리아레저(GKL, 사장 김영산)는 설 명절을 맞아 세븐럭카지노 영업장 소재지인 서울 강남구와 용산구, 부산 부산진구 관내의 소외계층 약 370가구와 따뜻한 정을 나눴다고 7일 밝혔다.

GKL 임직원으로 구성된 사내 자원봉사단체 ‘GKL 꿈희망 봉사단’이 서울 강남구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독거노인·아동들과 함께 설 명절 음식인 만두 빚기 경연을 벌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서울 용산구 청파노인복지관과 부산 부산진구 전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GKL 꿈희망 봉사단이 명절 음식(떡국 떡, 약과, 나물 등) 꾸러미를 만들어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전달된 물품은 수혜대상의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했으며, 어려운 지역 상권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인근 전통시장에서 구매했다.

GKL 김영산 사장은 ”명절을 앞두고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GKL은 공기업으로서 항상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며 다양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GKL은 지난 2023년 12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3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 행사에서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5년 연속 선정되는 등 ESG(환경, 사회, 투명)경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진설명] GKL이 부산 전포종합사회복지관에 명절 음식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오영석 전포사회복지관장, 채일순 GKL 부산롯데점장)


공공누리 마크_출처표시_상업용금지_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미지 또는 사진의 경우 초상권 및 저작권 미 확보로 인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